[Wow 4.3.4] 대격변 서클서버기준 랩업 경로(1~80)

우선 10 랩 정도까지는 자기 본인 마을에서 랩업을 한후에..

오크, 트롤 같은 경우는 바로 십자로로 가시면 될거 같고,,

언데드/블엘/고블린 들은 10 랩쯤에 길드여도 받으셔서 이동 하셔도 됩니다.

10랩이 되시면 처음에 십자로 쪽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다가 여관 설정을 하시구요.

주변 엔피시에 각각의 직업 상급자가 있어서 중간중간 업하실경우에 스킬을 배우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45랩 정도까지는 십자로 귀환 세팅 하셔도 되셔요 전 칼림도어 중단과 북단 가지고 60 까지다 찍었습니다 ㅋㅋ

자 우선 십자로 이동~~

 

십자로 퀘 털고~ 중간에 노즐팟쪽 퀘 터셔도 되고 패스 하셔도 되고, 이어서 몰샨의 망루로 이동해요~

몰샨 간김에 돌발톱쪽 와붕이를 미리 찍고 옵니다. 44랩에 가실때 찍으셔도 상관은 없으셔용

25랩에 잿빛 골자기 부터 가셔서 28 정도까지 업하신 후에 돌발톱으로 갑니다..

 

돌발톱 가시게 되면, 3번지역 절벽지기 초소가. 잿빛골짜기랑 이어지구요,,

2번 지역 해바위 야영지가. 십자로랑 이어집니다

말이 필요 없죠 30 되면 아래로..

 

먼지진흙 습지대에서 35쯤 도착해서 랩업 하다보면 40이 금방 됩니다.

그때되면 녹색퀘가 되서 다른데 가야지 하시는데, 전혀 그럴 필요 없으셔요 44 까지 쭉 퀘를 밀으세요

 

44랩 이되면. 악숲으로 이동을 합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여기서 예전 생각하고. 가젯잔도 가고, 운고루도 가고 하시는데 전 그냥 악숲으로 갑니다 ㅋㅋ

여기 꽁퀘도 많고 퀘 자체도 익숙해서?? ㅋㅋㅋ

 

잿빛에 헬스크림 감시초소 < 는 무조건 찍고 가야, 와붕이가 연결이 됩니다. 저기 없으면 연결 안되여

다른곳은 안찍어도 됩니다.. 특히 우측 토막나무주둔지 < 버그로 인하여 안찍혀요 ㅋㅋㅋ

 

에메랄드 성소가 44랩부터 퀘 주니깐 거기서부터 쭉 올라서 퀘를 털면.

악숲 끝날대쯤 51~2 나옵니다

그후 연속으로 여명으로 이동~~ 이동 하실때, 나무구렁요새 < 앤피시가 퀘를 3갠가 줄거에요

2개는 평판퀘고 1개는 여명 가라는 퀘입니다. 여명퀘만 받아서 이동~

 

악숲에서 나무구렁요새 퀘를 받으면 저기 여명 1번 지역에 완료하고 연퀘를 줍니다.

거깃것들 털고 눈망루 마을 가면 퀘를 대량 주는데. 여명꺼 표기 해논 순서대로 다 터시고

대충 57~8랩 됫을때 할게 없으실거에요 또 다른곳 가지 마시고

6번지역, 네싱워리 시초(?) 퀘를 해줍니다... 3종세트 ㅋㅋ

그러면 60 나오고 그후 날탈을 배우고

오그리마 -> 마법앤피시 -> 포탈타고 저땅 -> 아웃랜드 입성 하시면 되겠습니다.

(골목길 안쪽 저땅 포탈 있음)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장군 자르툰이 반도 시작퀘 줍니다...

반도에 가면 58부터 퀘가 가능하구요..

아래 경로대로 퀘를 하시면 되실거에요..

전 아예 안해서 지도도 안 열려 잇네요 ㅋㅋㅋ

우선 아웃랜드 전체 지도 하나 첨부 해드리구요

랩업 경로는 위와 같이 하시게 되십니다..

자 우선 60이 되면 장가르로 이동을 해서

1번, 2번, 3번 순으로 터시면 되실거 같구요...

3번까지 털게되면 대략 64~5 랩 정도 나옵니다. 그러면 슬슬 퀘들도 녹색으로 변하고.. 다음 지역으로 이동

1번쪽을 거치면 거희 꽁퀘를 하고,,

2번족 돌망치 퀘랑 3번쪽 해골무덤쪽을 퀘털게 되면 대략 66~7랩이 나옵니다..

여기서 더 털으셔도 되고 아니면 길드소완 받아서 나그란드 투기장퀘를 도움 받아서 퀘 하셔도 상관은 없으세요..

나그란드쪽입니다..

사진 보시면 4번쪽이 투기장 퀘고 대략 65 랩부터 가능하십니다. 5개엿나 6개 정도의 연퀘를 받게 되면

무기를 하나 주기때문에 장가르나 테로카르 쪽 퀘 털다가 65랩에 무기 부터 받구 시작 하셔도 되고

아니면 순서대로 1, 2, 3 라인쪽퀘터셔도 됩니다.

이후 68 랩이 되면. 노스랜드 방향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겠습니다...

노스랜드 가는 곳은 2곳이 있습니다..

오그리마 비행선과 언더시티 비행선.. 편한곳으로 가서 퀘 하시면 되겠습니다.

언더시티 북쪽에 탑이 2개 있는데 왼편...

전. 언더에서 비행기 타서 진행을 했습니다...

사실전 북풍쪽퀘를 잘 모르기도 하고요 ㅋㅋ.. ㅋㅋ 사실 키린토 쪽만퀘 햇음요 ㅋㅋ

그리고 울부협만쪽 라인도 동선도 편하고,

랩업 경취및 퀘스트 라인은 이정도로 되잇구요

북풍을 하든. 울부를 하든 중앙 용의 안식처로 모이게 되있드라구요

북풍은 사실 퀘도 가물가물 ㅋㅋㅋ

퀘 라인은 이런식입니다..

저는.. 2번 3번만 했습니다. 키린토 평판용으로 ㅎㅎㅎ(키린토 약우 만들고 휘장사고 확고 하면 수리 메머드가 할인!)

각각의 사냥 경로 첨부 해드리자면...

1번 복수에서 퀘 하면. 신 아가르랑 겨울바위 보내주고..

2번 신 아가르 쪽잘 털면. 용의 안식처 보내주는 날탈공짜 퀘를 주는데..

여기 서버에서 제가 퀘스트 할때 복원이 안된건지 안됫엇습니다.

암튼 순서대로 털구.. 용안으로

퀘스트 동선은 이렇게 하시고 이정도 퀘를 털면 대략 75 정도 나옵니다...

달라란을 거쳐서 줄드락 투기장퀘 받으셔도 되고 안받으셔도 되고..

이후 줄드락으로 이동.. 혹시나 75가 안나온다라면...

회색 구릉지를 살짝 퀘 털어버립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까지 하고 아직 80 이 안나온다 하시면...

폭풍우쪽 퀘 터시면 되시겠습니다~~

이상끝~!

뭐 음.... 퀘스트 쫒아 다니면 되니깐요 퀘 많이 할수록 돈 입니다 ㅋㅋㅋ

이후 80 랩 부터는 다시 오그리마 오셔서 대격변 하이잘 부터 퀘 하시면됩니다..

경로는 아래로~~

https://cafe.naver.com/monsterwow/1169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w 4.3.4] 법사 렙업트리 - 화법  (0) 2021.05.22
[Wow 3.3.5] 참고  (0) 2019.09.03
[Wow 3.3.5] 법사  (0) 2019.09.03
[Wow 3.3.5] 고통흑마  (0) 2019.09.02